skip to main
|
skip to sidebar
Computer Graphics / Photo Gallery
3D Graphics Programming Photo misc.
2008년 11월 18일 화요일
Tone mapping
톤맵핑은 전체신의 현재 밝기를 계산하여 전체적인 톤을 조절하는것. .끝 -_-;;
- 전체신의 밝기계산은 다운샘플링을 이용한다
- 기존의 값과 변경되는 값의 변화를 서서히 적용하면 사람 눈의 암(명)적응과 같은 효과를 나타낼수있다
- 사실 구현한지 좀 되서리 구체적인내용까지는 생각나지 않는다 조만간 다시봐야되므로 그때 좀더 추가할것임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LABELS
C++
Computer Graphics
misc
Photo
BLOG ARCHIVE
►
2009
(3)
►
3월
(1)
►
1월
(2)
▼
2008
(7)
►
12월
(2)
▼
11월
(5)
KGC2008
Singleton
억새풀
Tone mapping
Ambient Occlusion
ABOUT ME
한재경 Han, Jaekyong
3D Graphics / Game / C++
전체 프로필 보기
Link
Gamasutra
gamedev.net
MSDN
nVIDIA Developer Relations
방명록
댓글 없음:
댓글 쓰기